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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λŒ€μž… 레이슀' μ‹œμž‘…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š°μž

λ°˜μ‘ν˜•

2025λ…„ 수λŠ₯의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„ μ•Œμ•„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! λŒ€μž… λ ˆμ΄μŠ€κ°€ 본격적으둜 μ‹œμž‘λ˜λ©΄μ„œ, μˆ˜ν—˜μƒλ“€μ€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š°λŠ” 것이 맀우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이번 ν¬μŠ€νŒ…μ—μ„œλŠ”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κ³Ό 각 λŒ€ν•™μ˜ 수λŠ₯ 성적 반영 방법, 그리고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 μ„€λͺ…νšŒμ— λŒ€ν•œ μ •λ³΄κΉŒμ§€ μžμ„Ένžˆ μ•Œμ•„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€ μˆ˜ν—˜μƒλ“€μ΄ λŒ€ν•™μ— μ§„ν•™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λ°˜λ“œμ‹œ κ³ λ €ν•΄μ•Ό ν•  μš”μ†Œμž…λ‹ˆλ‹€. 수λŠ₯ 성적이 λŒ€ν•™ μž…μ‹œμ— λ―ΈμΉ˜λŠ” 영ν–₯은 맀우 크기 λ•Œλ¬Έμ—, μˆ˜ν—˜μƒλ“€μ€ μžμ‹ μ˜ 성적을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μ–΄λ–€ λŒ€ν•™μ— 지원할지λ₯Ό μ‹ μ€‘ν•˜κ²Œ κ²°μ •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특히, μ •μ‹œ 지원은 μˆ˜μ‹œμ™€ 달리 수λŠ₯ 성적이 μ „μ μœΌλ‘œ λ°˜μ˜λ˜λ―€λ‘œ, μ „λž΅μ μΈ 접근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 

각 λŒ€ν•™μ€ μ •μ‹œλͺ¨μ§‘μ—μ„œ ν‘œμ€€μ μˆ˜μ™€ λ°±λΆ„μœ„ 쀑 ν•˜λ‚˜λ₯Ό ν™œμš©ν•΄ 수λŠ₯ 성적을 λ°˜μ˜ν•©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λŒ€ν•™μ˜ 수λŠ₯ 성적 반영 방법을 꼼꼼히 μ‚΄νŽ΄ μžμ‹ μ—κ²Œ μœ λ¦¬ν•œ λŒ€ν•™μ„ μ°Ύ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μ–΄λ–€ λŒ€ν•™μ€ νŠΉμ • κ³Όλͺ©μ˜ 성적을 더 μ€‘μ‹œν•  수 μžˆμœΌλ―€λ‘œ, μžμ‹ μ˜ 강점을 κ³ λ €ν•˜μ—¬ 지원 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›Œ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 μ„€λͺ…νšŒ 정보

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š°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κ΄€λ ¨ 정보λ₯Ό μ–»λŠ” 것이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μ—¬λŸ¬ ꡐ윑 κΈ°κ΄€μ—μ„œλŠ”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 μ„€λͺ…νšŒλ₯Ό κ°œμ΅œ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 

 

κ±°μ£Όν•˜κ³  μžˆλŠ” μ§€μ—­μ˜ μ‹œμ²­μ΄λ‚˜ ꡬ청 ν™ˆνŽ˜μ΄μ§€ λ“±μ—μ„œλ„ 확인이 κ°€λŠ₯ν•˜κΈ°μ— 적극적으둜 μ•Œμ•„λ³΄κ³  λ“€μ–΄λ³΄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!

좜처 : https://www.newsis.com/view/NISX20241105_0002947689

 

 

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 μˆ˜λ¦½ν•˜κΈ°

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„ μˆ˜λ¦½ν•  λ•ŒλŠ” λ‹€μŒκ³Ό 같은 νŒμ„ κ³ λ €ν•΄λ³΄μ„Έμš”. 첫째, μžμ‹ μ˜ 성적을 κ°κ΄€μ μœΌλ‘œ λΆ„μ„ν•˜κ³ , 지원할 λŒ€ν•™μ˜ 성적 기쀀을 ν™•μΈν•©λ‹ˆλ‹€. λ‘˜μ§Έ, 각 λŒ€ν•™μ˜ μ „ν˜• 방법과 성적 반영 λΉ„μœ¨μ„ λΉ„κ΅ν•˜μ—¬ μžμ‹ μ—κ²Œ μœ λ¦¬ν•œ λŒ€ν•™μ„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μ…‹μ§Έ, μ •μ‹œ 지원 λ§ˆκ°μΌμ„ 미리 μ²΄ν¬ν•˜κ³ , ν•„μš”ν•œ μ„œλ₯˜λ₯Ό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˜ν•œ,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 μ„€λͺ…νšŒμ— μ°Έμ„ν•˜μ—¬ μ „λ¬Έκ°€μ˜ 쑰언을 λ“£λŠ” 것도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

 

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€ μˆ˜ν—˜μƒμ˜ λŒ€ν•™ 진학에 μžˆμ–΄ 맀우 μ€‘μš”ν•œ μš”μ†Œμž…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, μΆ©λΆ„ν•œ 정보 μˆ˜μ§‘κ³Ό μ „λž΅μ μΈ 접근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 μ„€λͺ…νšŒμ— μ°Έμ„ν•˜μ—¬ μœ μ΅ν•œ 정보λ₯Ό μ–»κ³ , μžμ‹ μ˜ 상황에 λ§žλŠ” 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š°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, μ •μ‹œ μ§€μ›μ „λž΅μ— λŒ€ν•œ μΆ”κ°€ μ •λ³΄λŠ” κ΄€λ ¨ μ›Ήμ‚¬μ΄νŠΈλ‚˜ ꡐ윑 κΈ°κ΄€μ˜ 곡지λ₯Ό 톡해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ˆ˜ν—˜μƒ μ—¬λŸ¬λΆ„μ˜ 성곡적인 λŒ€μž…μ„ κΈ°μ›ν•©λ‹ˆλ‹€!

 

λ°˜μ‘ν˜•